Flux:: 사의 두 제품이 4월 30일까지 60%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서 소식을 전합니다.

Elixir 는 멀티채널 리미터입니다. 일반적인 스테레오 리미터로 사용할 수도 있고 총 8채널까지의 멀티 채널 리미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다른 Flux:: 제품들처럼 굉장히 투명한 사운드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제품 입니다.

BitterSweet Pro 제품은 Frequency Dependent Transient Designer 입니다. 즉, 일반적인 트렌지언트 디자이너가 할 수 없는, 원하는 주파수의 Transient 만 추출하여 더 펀치감 있게, 혹은 더 부드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 입니다.  예를 들면 드럼 루프에서 킥 드럼의 펀치감만, 혹은 스네어의 펀치감만 조정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고, 하나의 소스에서도 원하는 부분만 Transient 를 다양하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자유도가 높은 플러그인 입니다. 또 여타 Flux:: 제품들처럼, 심플한 모드로 사용할 수도 있고, 왼쪽 위의 Geek 모드를 열어서 굉장히 다양하고 복잡한 페라미터로 굉장히 디테일하게 소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.

더욱 더 자세한 정보는 Flux:: 공식 홈페이지와

http://www.fluxhome.com

Flux:: 한국 공식 딜러 기어라운지의 세일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.

http://www.gearlounge.com/flux-2017_april-promo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