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reen-shot-2016-10-22-at-4-20-59-pm


여러분 안녕하세요. 마지막으로 저의 블로그의 디자인을 바꾼게 3년은 더 된 것 같습니다.

아무래도 웹 디자인이에 대해서 지식이 굉장히 낮은 저로썬.. 티스토리 처럼 블로그를 운영하기에 좋은 플렛폼을 버리고 워드 프레스 플렛폼으로 옮긴 것이 때때론 후회도 되기도 했었죠.

워드프레스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Theme 은 조작하기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그 기능의 한계가 있었고, 컨탠츠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Theme 을 바꾸는데 있어서 블로그의 모습이 이미 기본 Theme 에 너무나 맞춰저 있어서 블로그의 모습을 리뉴얼 하는 것이 쉬운 결정은 아니였지만, 몇 일간 열심히 워드프레스에 대해서 더욱 더 깊이 공부를 하고 이번에 대대적으로 홈페이지의 모습을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.

블로그의 모습을 바꾸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Theme 이 모바일에서의 가독성이 굉장히 좋지 않다는 점 이였습니다. 음향과 레코딩 이라는 토픽의 블로그는 방문자의 수가 일반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들에 비해서 보잘것 없지만.. 나름 ‘가독성’ 이나 ‘편의성’ 을 생각하고 있답니다 ^^..

여러분들이 새로운 디자인을 마음에 들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. 블로그의 디자인이나 편의성에 대해서 건의하실 부분들이 있다면 주저말고 제가 개선할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^_^!